티스토리 뷰

 한컴 오피스. 예전에는 한글과 컴퓨터로 불려 왔지만 최근에 한컴오피스로 이름을 변경하여 출시하였고, 세련된 이름과 함께 프로그램의 디자인또한 매우 세련되어 졌습니다. 한컴오피스 공식페이지에서 체험용을 다운받아 사용해볼 수 있고, 정품의 가격또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맥북(Mac)에서도 호환되는 한컴 오피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늘은 한컴오피스에서 유용한 프로그램인 타자연습기, '한컴 타자'를 무료로 받으실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컴에서는 한컴오피스와는 상관없이 '한컴 타자연습'버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 한컴타자 무료 설치 방법


1) 한컴 타자 다운페이지 접속

바로가기 >>>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설치 관련 링크가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서 설치과정대로 설치를 완료하시게 되면 한컴타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IT시장과 더불어 한컴타자또한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사이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신 버전의 경우는 온라인기능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친구와의 타자 대결기능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혼자만 즐기던 타자연습이 최근에는 온라인서비스와 결합하여 친구와의 대전모드도 구현하는 것을 보면 앞으로의 IT기술이 어느정도까지 발전할지 궁금해지네요. 제가 타자를 배울때만하더라도 한글타자만 완벽하게 쳐도되는 시대였는데 어는순간부터 한타는 물론 영문 타자까지 요구하는 시대가 되어 최근의 많은 학생들은 영타연습을 위해 한컴타자를 다시 찾는다고 합니다, 저도 성인이 되어서 영타연습을 위해 다시 찾았었고요. 이번 한컴타자 무료다운로드는 반가운 소식이니 많은사람들이 무료로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힘이 됩니다.

댓글